콘텐츠

소형가전 전문기업 리큅이 새로운 제품을 만들어 갑니다.

리큅, 7L 스팀 에어프라이어 신제품 출시

2021-08-31 / Read : 93



스마트 라이프가전 브랜드 리큅(대표 하외구)은 기존 에어프라이어 기능에 스팀 조리 기능을 더한 7L 대용량 리큅 스팀 에어프라이어(LAF-EB704 7L)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리큅 스팀 에어프라이어는 기존 에어프라이어 특유의 바삭한 조리 방식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100도 고온 스팀으로 요리에 촉촉함을 더해 가정에서 보다 완성도 높은 요리를 만들 수 있다.

원하는 조리 방식과 재료 특성에 따라 스팀, 에어프라이어, 스팀 & 에어프라이어 3가지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하여 조리할 수 있으며, 스팀 모드 시 100도 고온 스팀이 조리 중 재료 골고루 분사돼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은 살려주고 영양소 파괴는 적어 보다 건강하게 조리할 수 있다. 스팀 모드는 제품 상단에 위치한 물탱크에 물을 채운 뒤 스팀 모드 버튼을 터치하면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보다 간편하고 최적화된 조리를 위해 총 9가지 자동레시피 모드가 제공된다. 가정에서 에어프라이어로 가장 많이 조리하는 메뉴인 만두, 피자, 통삼겹, 생선구이, 달걀, 채소데침 등을 최적의 맛으로 조리해주기 때문에 요리 초보자도 버튼 하나로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다. 바스켓은 한 번의 조리로 3~4인 가구의 식사 준비도 가능한 7L 대용량을 자랑한다.

리큅 스팀 에어프라이어는 스팀 조리뿐만 아니라 스팀 청소 기능까지 가능해 요리부터 마무리 세척까지 매우 간편하다. 스팀 세척 모드 버튼 하나면 기름진 조리 후에 눌어 붙어있던 기름때도 불릴 수 있어 보다 쉽고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고객의 안전하고 편리한 사용을 위한 조작이 손쉬운 LED 디지털 터치패널, 나만의 레시피가 가능한 수동 시간(최대 60분), 온도 설정(80도~200도), 조리 중 바스켓 오픈 시 일시 정지되는 오토 스톱 시스템, 스팀 물탱크에 물 부족 시 점등되는 기능 등 다양한 특장점을 갖췄다.

List